고객의 관점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한다!
서비스의 특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서비스 경영 전문가
서비스 산업의 동향 조사 · 분석, 서비스 운영전략 수립
소비자 행동 및 심리 연구,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현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마케팅, 세일즈, 고객 충성도 관리
*사업주훈련(환급) 과정으로 신청하면 교육비의 최대 90%까지 지원!
우선지원대상기업 기준 58,836원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
*고용보험 가입자들에게 직업훈련비를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제도
※2024년 사업주훈련 제도개편에 따른 훈련비 납부방식 변경고려아카데미컨설팅 학습장에는 다양한 볼거리의 지식콘텐츠와 사고확장을 위한 마이크로러닝 서비스를 제공!
사고확장 유튜브 마이크로러닝
도서 추천해주는 심리테스트
내 손안에 서재 전자도서관 서비스
자격증 취득은 물론 실제 현업에 적용하고 활용 가능해야 진짜 교육!
25년 연속 우수훈련기관 고려아카데미컨설팅에서 제공하는 1석2조 교육!
과정구성 : 총 2개 과정 /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 서비스마케팅·세일즈
교육기간 : 각 과정별 1개월
교육형태 : 교재학습 + 동영상 강의 + 평가
교재구성 : 독서교육 24년 노하우로 선정된 최신 · 최적의 교재 제공
평가 :진도 80% 이상, 과제, 시험 제출
과제, 시험 점수 합산 총 60점 이상(총점 100점 만점) / 현업 적용의 평가문항(과제)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