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관점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한다!

SMAT(서비스경영자격)

  • 정부지원 자격증 시험 대비 현업 적용 학습 + 이론&기출

서비스의 특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서비스 경영 전문가

핵심 수행업무

done서비스 품질과 현장을 지속적으로 점검 · 개선하여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
done서비스 산업의 동향 조사 · 분석, 서비스 운영전략 수립
done소비자 행동 및 심리 연구,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done현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마케팅, 세일즈, 고객 충성도 관리




디지털전환 / 나노 사회 / 융합서비스 시대


서비스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실무형 전문가 육성!


국내 최초의 서비스경영분야 전문 국가공인자격!

언제까지 비싼 교육비로 학습하실 건가요?

done *사업주훈련(환급) 과정으로 신청하면 교육비의 최대 90%까지 지원!
done 우선지원대상기업 기준 58,836원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

*고용보험 가입자들에게 직업훈련비를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제도

※2024년 사업주훈련 제도개편에 따른 훈련비 납부방식 변경
(사업주가 훈련기관에 교육비 전액을 선 납부하고 교육 종료 후 지원금 환급)

직업 역량 강화를 위한 제대로 된 교육!

정부지원의 가장 적법한 교육비 지원으로 부담 없는 교육 마련!


아직도 책과 강의만 보는 지루한 교육하고 계신가요?

done 고려아카데미컨설팅 학습장에는 다양한 볼거리의 지식콘텐츠와 사고확장을 위한 마이크로러닝 서비스를 제공!

유튜브 큐레이션

사고확장 유튜브 마이크로러닝

심리테스트 기반 도서 추천

도서 추천해주는 심리테스트

전자도서관

내 손안에 서재 전자도서관 서비스

인문 · 문화 관련 즐길 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재미있는 교육! 확장된 교육!


설마 합격만 보장하는 교육을 받으실 건가요?

done자격증 취득은 물론 실제 현업에 적용하고 활용 가능해야 진짜 교육!
done25년 연속 우수훈련기관 고려아카데미컨설팅에서 제공하는 1석2조 교육!

SMAT(서비스경영자격) 자격 교육

  과정구성 : 총 2개 과정 /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 서비스마케팅·세일즈
  교육기간 : 각 과정별 1개월
  교육형태 : 교재학습 + 동영상 강의 + 평가
  교재구성 : 독서교육 24년 노하우로 선정된 최신 · 최적의 교재 제공
  평가 :진도 80% 이상, 과제, 시험 제출
과제, 시험 점수 합산 총 60점 이상(총점 100점 만점) / 현업 적용의 평가문항(과제) 구성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실무자와

서비스 조직 관리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