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서비스경영자격) 자격 과정소개

  • #이러닝
  • #1개월
  •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 서비스마케팅·세일즈


       학습기간:       1개월
       과정만족도:   


학습목표 및 학습대상

    학습목표

"1. 서비스 세일즈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고객 유형과 상황에 따른 상담기법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컴플레인에 대한 대응원칙을 수립하고 해결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4. 리더십과 멘토링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1. 고객접점의 모든 직원
2. 경영 및 기획 관련 부서 실무자
3. 서비스경영자격(SMAT) 자격과정 취득 대상자"

    평가수료기준
항목 평가비율 수료기준
진도 0% 80 % 이상
진행단계평가 0% 총점 60 점 이상
시험 50%
과제 50%
총계 100% -
    유의사항

ㆍ지연제출기간 없음(정해진 기한 외 제출 불가)
- 1일 진도 제한 8 차시

"1.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대비 전문과정
2. 전EBS 저자 직강의 동영상강의 제공"

"1차시.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2차시. 세일즈 전략
3차시. 세일즈 성공법칙,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1)
4차시.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2), MOT분석 및 관리
5차시. 고객관계의 이해
6차시. 고객관계관리의 이해
7차시. 고객경험관리의 이해
8차시. 구매사이클과 충성고객
9차시. VOC 관리 시스템
10차시. VOC 빅데이터 수집 방법과 데이터마이닝
11차시. 컴플레인 개념이해
12차시. 컴플레인 대응원칙, 컴플레인 해결방법(1)
13차시. 컴플레인 해결방법(2)
14차시.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1)
15차시.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2)
16차시. 성인교육과 성인학습의 이해(1)
17차시. 성인학습의 이해(2), 교육훈련
18차시. 코칭과 코칭 스킬
19차시. 리더십과 멘토링(1)
20차시. 리더십과 멘토링(2), 동기부여의 이해, 서비스마케팅과 내부마케팅"

SMAT(서비스경영자격) 강사소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마케팅·세일즈

하승희교수


  • chevron_right  이화여자대학교 교육학 석사
  • chevron_right  일본 동경서비스교육훈련원 수료
  • chevron_right  연세대학교 비즈니스코칭 수료 전문코치
  • chevron_right  한국생산성본부 MAT전임 전문위원
  • chevron_right  사)한국비서협회 부설 서비스 교육원 원장
  • chevron_right  수원과학대학교 평생교육원 외래교수
  • chevron_right  사)한국마이스협회 정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