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기간: 1개월
과정만족도:
"1. 비즈니스 응대 방법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2. 이미지메이킹을 통한 경영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고객별 응대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4.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1. 고객접점의 모든 직원
2. 경영 및 기획 관련 부서 실무자
3. 서비스경영자격(SMAT) 자격과정 취득 대상자"
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 | 0% | 80 % 이상 |
진행단계평가 | 0% | 총점 60 점 이상 |
시험 | 50% | |
과제 | 50% | |
총계 | 100% | - |
ㆍ지연제출기간 없음(정해진 기한 외 제출 불가)
- 1일 진도 제한 8 차시
"1.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대비 전문과정
2. 전EBS 저자 직강의 동영상강의 제공"
"1차시. 오리엔테이션,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2차시. 비즈니스응대(1)
3차시. 비즈니스응대(2)
4차시. 전화응대 매너
5차시. 글로벌 매너
6차시. 이미지메이킹의 개념이해(1)
7차시. 이미지메이킹의 개념이해(2)
8차시. 이미지메이킹(1)
9차시. 이미지메이킹(2)
10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
11차시. 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12차시. 고객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13차시. 고객의 구매 의사과정
14차시. 고객의 구매 의사결정과정
15차시.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16차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1)
17차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2)
18차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9차시. 회의기획과 실무
20차시. 의전기획과 실무
21차시. 마이스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