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서비스경영자격) 자격 과정소개

  • #이러닝
  • #1개월
  •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학습기간:       1개월
       과정만족도:   


학습목표 및 학습대상

    학습목표

"1. 비즈니스 응대 방법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2. 이미지메이킹을 통한 경영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고객별 응대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4.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1. 고객접점의 모든 직원
2. 경영 및 기획 관련 부서 실무자
3. 서비스경영자격(SMAT) 자격과정 취득 대상자"

    평가수료기준
항목 평가비율 수료기준
진도 0% 80 % 이상
진행단계평가 0% 총점 60 점 이상
시험 50%
과제 50%
총계 100% -
    유의사항

ㆍ지연제출기간 없음(정해진 기한 외 제출 불가)
- 1일 진도 제한 8 차시

"1.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대비 전문과정
2. 전EBS 저자 직강의 동영상강의 제공"

"1차시. 오리엔테이션,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2차시. 비즈니스응대(1)
3차시. 비즈니스응대(2)
4차시. 전화응대 매너
5차시. 글로벌 매너
6차시. 이미지메이킹의 개념이해(1)
7차시. 이미지메이킹의 개념이해(2)
8차시. 이미지메이킹(1)
9차시. 이미지메이킹(2)
10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
11차시. 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12차시. 고객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13차시. 고객의 구매 의사과정
14차시. 고객의 구매 의사결정과정
15차시.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16차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1)
17차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2)
18차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9차시. 회의기획과 실무
20차시. 의전기획과 실무
21차시. 마이스산업"

SMAT(서비스경영자격) 강사소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마케팅·세일즈

하승희교수


  • chevron_right  이화여자대학교 교육학 석사
  • chevron_right  일본 동경서비스교육훈련원 수료
  • chevron_right  연세대학교 비즈니스코칭 수료 전문코치
  • chevron_right  한국생산성본부 MAT전임 전문위원
  • chevron_right  사)한국비서협회 부설 서비스 교육원 원장
  • chevron_right  수원과학대학교 평생교육원 외래교수
  • chevron_right  사)한국마이스협회 정회원